"여러분의 크레딧 한 페이지를 컬쳐유니버와 채워나갈 수 있도록 

49대 운영진 CUredit이 함께 하겠습니다."

대학연합 문화마케팅 학회 컬쳐유니버 49대 운영진 ‘CUredit’입니다. 


CUredit은 컬쳐유니버(Culture Univer)의 약자인 CU와 ‘신뢰’, ‘인정’을 의미하는 영단어 credit을 합친 합성어입니다. 

컬쳐유니버 학회원의 신뢰에 부응하는, 믿음직한 운영진으로서의 모범을 보이며, 

‘크레딧’에 등장하는 출연진처럼 학회원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버팀목의 일원이 되겠다는 목표를 ‘큐레딧’에 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표 김예영입니다.


저는 컬쳐유니버의 전체스터디와 각종 행사 진행을 맡고 있으며, 

기업, 컬쳐유니버 선배님 등 다양한 이들을 컬쳐유니버와 잇는 연락망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문화에 대한 애정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로 컬쳐유니버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회원들과의 긍정적인 상호작용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곳입니다. 

컬쳐유니버와 함께 좋아하는 일을 마음껏 펼치며 소중한 인연을 맺을 수 있도록 돕는 큐레딧, 그리고 대표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커리큘럼 매니저 이지영입니다.


저는 컬쳐유니버의 원활한 스터디 진행을 위해 체계적으로 내부 커리큘럼을 조정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분기가 시작하기에 앞서 교시별 조 편성과 스터디 장소 대관을 진행하며, 

분기 도중에는 커리큘럼에 맞춰 학회원 분들이 스터디를 따라오실 수 있도록

회원 출결 관리, 스터디 관련 공지사항 안내와 스터디별 진행 현황 정리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문화에 대한 애정과 마케팅에 대한 열정으로 수많은 인사이트와 깊이를 마주할 수 있는 곳입니다.

효과적인 소통, 협력의 과정을 경험하면서 성장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커리큘럼 매니저로서 체계적인 관리 및 피드백 반영을 통해 유익한 학회 생활을 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매니저 박수정입니다.


저는 컬쳐유니버 학회원들 간의 친목 도모와 더불어 내부적인 행사 기획 및 홍보, 회의 관리 등 

대내적인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으며 회비 수령 및 사용에 대한 실질적 재정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컬쳐유니버는 문화 전반에 열려있는 다채로운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어느 한 주제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기도 하고, 좋아하는 걸 가감 없이 나누는 시간은 곧 크고 작은 인사이트가 되었습니다. 

'컬쳐유니버' 그 자체가 의미있는 인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커뮤니티 매니저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김수빈입니다.


저는 컬쳐유니버의 공식 SNS 계정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주로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즉, 컬쳐유니버라는 특별한 공간을 외부와 연결하며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컬쳐유니버는 다양한 사람들이 각기 다른 문화에 대한 애정을 기반으로 ‘마케팅’이라는 하나의 키워드를 향해 나아가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마주하는 사람들과 경험은 더 넓은 세상과 더 깊은 인사이트, 그리고 유대감을 선물합니다.

제게 그랬듯, 컬쳐유니버에서의 9개월이 의미있는 기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크레딧 한 페이지를 

컬쳐유니버와 채워나갈 수 있도록 

49대 운영진 CUredit이 함께 하겠습니다."

대학연합 문화마케팅 학회 컬쳐유니버 

49대 운영진 ‘CUredit’입니다. 


CUredit은 컬쳐유니버(Culture Univer)의 약자인 CU와 

‘신뢰’, ‘인정’을 의미하는 영단어 credit을 합친 합성어입니다.


 컬쳐유니버 학회원의 신뢰에 부응하는, 

믿음직한 운영진으로서의 모범을 보이며, 

‘크레딧’에 등장하는 출연진처럼 학회원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버팀목의 일원이 되겠다는 목표를 

‘큐레딧’에 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표 김예영입니다.


저는 컬쳐유니버의 전체스터디와 각종 행사 

진행을 맡고 있으며, 기업, 컬쳐유니버 선배님 등 다양한 이들을 컬쳐유니버와 잇는 연락망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문화에 대한 애정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로 컬쳐유니버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회원들과의 긍정적인 상호작용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곳입니다. 

컬쳐유니버와 함께 좋아하는 일을 마음껏 

펼치며 소중한 인연을 맺을 수 있도록 돕는 

큐레딧, 그리고 대표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커리큘럼 매니저 이지영입니다.


저는 컬쳐유니버의 원활한 스터디 진행을 

위해 체계적으로 내부 커리큘럼을 조정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분기가 시작하기에 앞서 교시별 

조 편성과 스터디 장소 대관을 진행하며, 

분기 도중에는 커리큘럼에 맞춰 학회원 

분들이 스터디를 따라오실 수 있도록 회원 출결 관리, 스터디 관련 공지사항 안내와 스터디별 진행 현황 정리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문화에 대한 애정과 마케팅에 대한 열정으로 수많은 인사이트와 깊이를 마주할 수 있는 곳입니다.

효과적인 소통, 협력의 과정을 몸소 경험하면서 성장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커리큘럼 매니저로서 체계적인 관리 및 피드백 반영을 통해 유익한 학회 생활을 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매니저 박수정입니다.


저는 컬쳐유니버 학회원들 간의 친목 도모와 

더불어 내부적인 행사 기획 및 홍보, 회의 관리 등 대내적인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으며 회비 

수령 및 사용에 대한 실질적 재정 관리를 담당

하고 있습니다.


컬쳐유니버는 문화 전반에 열려있는 다채로운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어느 한 주제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기도 하고, 좋아하는 걸 가감 

없이 나누는 시간은 곧 크고 작은 인사이트가 

되었습니다. '컬쳐유니버' 그 자체가 의미 있는 인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커뮤니티 

매니저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김수빈입니다.


저는 컬쳐유니버의 공식 SNS 계정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주로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즉, 컬쳐유니버라는 특별한 공간을 외부와 연결하며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컬쳐유니버는 다양한 사람들이 각기 다른 문화에 대한 애정을 기반으로 ‘마케팅’이라는 하나의 키워드를 향해 나아가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마주하는 사람들과 경험은 더 넓은 세상과 더 깊은 인사이트, 그리고 유대감을 선물합니다.

제게 그랬듯, 컬쳐유니버에서의 9개월이 의미 있는 기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